자주 찾는 질문(FAQ)

(전화문의) 053-581-1490

FAQ 검색
FAQ 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교환, 반품, 환불 목록

  1.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발송 전일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조회에서 해당 주문 건을 클릭하신 후 주문취소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발송 완료된 상품을 취소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교홤/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2.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 오류로 인해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교환/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3. 제품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 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경우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4. 반품 및 교환 기준이 무엇인가요?

    <교환 및 반품 안내>

     

    l  교환 및 반품 주소: [42703]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246 17

     

    l  교환/반품 신청 시 택배사는 로젠택배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l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l  상품이 표시와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29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하며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

     

    l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

     

    l  배송 오류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

     

    l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

     

    l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l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 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l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l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l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환 경우

     

    l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l  사은품 또는 할인상품의 경우 (, 배송 오류나 제품 하자일 경우 제외)


고객센터
Tel. 053-581-1492
Fax. 053-581-1510
근무시간 08:3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국민은행
644601-04-225794
예금주 ㈜대진전산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