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FAQ)

(전화문의) 053-581-1490

FAQ 검색
FAQ 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A/S 목록

  1. A/S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원인 확인 후 담당자와 협의 가능합니다.

  2. A/S 출장이 가능한가요?

    A/S 출장 가능하며 출장 비용 발생합니다.

  3. 설치하는 제품은 방문 가능한가요?

    A/S 출장 가능하며 출장 비용 발생합니다.


고객센터
Tel. 053-581-1492
Fax. 053-581-1510
근무시간 08:3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국민은행
644601-04-225794
예금주 ㈜대진전산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