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FAQ)

(전화문의) 053-581-1490

FAQ 검색
FAQ 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홈페이지 이용 목록

  1. 비회원 구매도 가능할까요?

    구매하기로 들어가시면 비회원 구매 하기 및 비회원 주문조회도 가능합니다.

  2. 회원탈퇴 후 남은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3.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1,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4.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에서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주문 상세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확인할 경우 메일로 발송해드린 주문서의 주문번호 및 주문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가능합니다.

  5. 주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라벨누리 회원>

     

        라벨누리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해주세요.

     

        구매할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장바구니 또는 즉시 구매를 선택해주세요.

     

        상품, 수량, 금액을 확인 후 주문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회원정보, 구매자 정보, 배송정보, 쿠폰/적립금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결재수단 선택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비회원>

     

        구매할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장바구니 또는 즉시 구매를 선택해주세요.

     

        비회원 구매 개인정보 수집 체크 후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해주세요.

     

        상품, 수량, 금액을 확인 후 주문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회원정보, 구매자 정보,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결재수단 선택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6.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라벨누리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l  운영 시간: 09:00 ~ 17:00

    l  점심 시간: 12:30 ~ 13:30

  7.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오른쪽 상단의 장바구니 아이콘 클릭 시 담아둔 상품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8. 여러 상품 주문 시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구매  장바구니에 담아  번에 구매하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따로주문하여다른 주문번호가 생성된건의 묶음배송을원하시면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Tel. 053-581-1492
Fax. 053-581-1510
근무시간 08:3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국민은행
644601-04-225794
예금주 ㈜대진전산시스템